stl stack 예제

스택의 크기는 스택의 5 최상위는 스택의 4 요소는 4 3 2 1 0 마지막으로 스택빈 라인 cout<<"우리는 번호를 바이너리 등가물로 변환합니다"< 예제3: cout<<"우리는 번호를 이진 등가물로 변환합니다"; 클래스 템플릿은 기본 컨테이너에 대한 래퍼 역할을 하며 특정 함수 집합만 제공됩니다. 스택은 스택의 맨 위라고 하는 기본 컨테이너의 뒷면에서 요소를 푸시하고 팝합니다. 세 번째이자 마지막 예제에서는 10년 수를 이진 값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보여 줄 것입니다. stl 컨테이너로 작업하려면 먼저 스택 헤더 파일을 포함해야 합니다. C ++ 11에서는 또한 임포트가 있어야합니다. 스택에 요소를 생성하고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스택은 흥미로운 속성이 거의 없는 데이터 구조입니다. 해당 요소는 얻을 때 추가되고, 당신이 그것에 추가 한 마지막 요소에서 스택을 비웁니다. 요소 11, 12, 13, 14, 15 스택 1 요소 10, 20, 30, 40, 50 스왑 작업을 수행 스택 2로 밀어 밀어 ….. 스택 1의 요소를 스왑한 후 50 40 30 20 10 10 요소의 스택 2는 15 14 13 12 11 스택 배열의 마지막 에서 작동 (LIFO) 유형의 배열.

항상 요소가 삽입되고 스택의 같은 면에서도 삭제됩니다. 표준 컨테이너 std::벡터, std::deque 및 std:list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기본적으로 특정 스택 클래스 인스턴스화에 대해 컨테이너 클래스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표준 컨테이너 std::deque가 사용됩니다. 이렇게 하면 프로그램에서 스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면 STL 컨테이너이며 다른 STL 데이터 구조로 구현되어 어댑터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수행 할 수있는 일부 유형의 스택을 선언해야합니다 : 스택을 만드는 페이즈에서 사용자로부터 요소를 얻거나 파일에서 읽거나 계산할 수 있습니다. 스택 위에 요소를 하나 더 추가하려면 다음과 같이 코딩하십시오: 두 개의 스택을 교환하려면 C++ 11이기 때문에 스왑도 가져야 합니다. 스택/큐 및 기타 컨테이너 어댑터에서 직접 작업하는 작업은 경쟁 적인 프로그래밍에 매우 유용합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가장 복잡한 방법으로 구현된 개체의 함수를 캡슐화합니다. 프로그램 크기가 너무 클 때, 전체 코드를 쓰는 대신 작업하는 동안 모호성을 제공하는 라이브러리의 직접 함수를 사용하는 경우.

push() 함수는 스택의 맨 위에 요소를 삽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요소가 스택 컨테이너에 추가되고 스택 크기가 1씩 증가합니다. 두 스택을 비교하려는 경우 매우 유용할 수 있는 관계형 연산자가 거의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