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bitmq 자바 예제

즉, basic.ack, basic.nack 및 basic.reject 이전 배달 태그를 사용하면 채널 예외가 발생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RabbitMQ Java 클라이언트는 배달 태그를 추적하고 업데이트하여 복구 간에 다각적으로 성장하도록 합니다. 소비자 스레드(아래 수신 참조)는 기본적으로 새 실행기 Service 스레드 풀에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더 큰 제어가 필요한 경우 newConnection() 메서드에 실행기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이 스레드 풀이 대신 사용됩니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할당된 것보다 더 큰 스레드 풀이 제공되는 예입니다. 클라이언트의 최신 주요 버전이 사용되고 판독기가 기본 사항에 익숙하다고 가정합니다. Java 클라이언트와 함께 제공되는 명령줄 도구도 있습니다. RabbitMQ Java 클라이언트는 com.rabbitmq.client를 최상위 패키지로 사용합니다. 주요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유 채널에서 동시 게시를 피하기 위해 채널 풀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레드가 채널작업완료되면 풀로 돌아와 다른 스레드에 채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채널 풀링은 특정 동기화 솔루션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체 에서 자란 솔루션 대신 기존 풀링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채널 풀링 기능이 포함된 Spring AMQP입니다. 컴파일하려면 클래스 경로에 Rabbitmq Java 클라이언트 jar만 필요합니다. 이를 실행하려면 모든 종속성이 필요하며 아래 예제를 참조하십시오. Java 클라이언트의 버전 4.0.0을 통해 자동 복구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토폴로지 복구도 활성화됩니다. 자동 연결 복구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거나 사용하려면 factory.set자동복구가능(부울) 방법을 사용합니다. 다음 코드 조각은 자동 복구를 명시적으로 활성화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예: Java 클라이언트 이전 4.0.0): 채널#queueDeclarePassive 및 Channel#exchangePassive는 수동 선언에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Channel#queueDeclarePassive: Java 프로세스에서 많은 연결(수십 또는 수백 개)을 사용하는 경우 NIO 모드를 사용합니다. 기본 차단 모드보다 적은 수의 스레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적절한 수의 스레드를 설정하면 특히 연결이 너무 바쁘지 않은 경우 성능이 저하되는 실험을 해서는 안 됩니다. 즉, 사용자는 위의 목록에서 라이선스에 따라 라이브러리에 라이선스가 부여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아파치 퍼블릭 라이선스 2.0을 선택하고 이 클라이언트를 상용 제품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GPLv2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된 코드베이스는 GPLv2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편의성을 위해 Java 클라이언트 API는 임시 회신 대기열을 사용하여 AMQP 0-9-1을 통해 간단한 RPC 스타일 통신 시설을 제공하는 클래스 RpcClient를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 및 해당 종속성(SLF4J API 및 SLF4J 단순)을 다운로드합니다. 튜토리얼 자바 파일을 따라, 작업 디렉토리에서 해당 파일을 복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