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ql timestamp 예제

새 형식으로 전환하려는 임시 데이터 형식을 사용하여 여러 테이블과 열이 있는 경우 시스템 변수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mysqldump을 사용하여 덤프를 수행하고 복원합니다. 관련 시간데이터 형식을 사용하는 열은 새 임시 형식을 사용하여 복원됩니다. 업데이트된_at 열의 값이 행이 업데이트될 때의 타임스탬프로 변경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MySQL은 타임스탬프(행을 삽입할 때)를 사용하여 created_at 열을 초기화했습니다. MySQL로 작업하는 동안 마음에 올 수있는 간단한 질문은 “둘 다 동일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처럼 열에 DATETIME 또는 TIMESTAMP 데이터 형식을 할당할지 여부”입니다. 동일한 데이터를 저장하더라도 몇 가지 면에서 다르며 작은 예제를 사용하여 이러한 데이터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행의 다른 열의 값이 현재 값에서 변경될 때 TIMESTAMP 열이 현재 타임스탬프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기능을 자동 업데이트라고 합니다. 다음은 두 인수를 사용하는 예제입니다. 언급 했 듯이, 두 번째 는 첫 번째에 추가 됩니다. 따라서 TIMESTAMP 열을 열에 대한 값을 지정하지 않는 삽입된 행의 현재 타임스탬프에 자동으로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자동 초기화라고 합니다.

ON UPDATE 절이 아닌 DEFAULT 절을 지정하면 UPDATE 문이 실행될 때 타임스탬프 값이 자동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타임스탬프 필드는 일반적으로 행이 추가되거나 업데이트된 순간을 정의하는 데 사용되며, 기본적으로 레코드가 삽입되거나 업데이트될 때 현재 날짜 시간이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자동 속성은 레코드의 첫 번째 TIMESTAMP에만 적용됩니다. 후속 TIMESTAMP 열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현재 날짜를 사용하는 타임스탬프를 원한다면 NOW(), CURDATE(및 SYSDATE() 및 SYSDATE()와 같은 함수에 더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차이점은 SYSDATE() vs NOW()를 참조하십시오. 이전 형식에서 최신 형식으로 테이블 열을 업데이트하려면 ALTER TABLE을 실행합니다… 열을 *동일* 데이터 유형으로 변경하는 COLUMN 문을 수정합니다. 테이블의 테이블스페이스를 내보내고 mysql56_temporal_format=ON 세트가 있는 서버로 가져오려면 이 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MDEV-15225 참조).

기본 전류_TIMESTAMP 및 ON UPDATE CURRENT_TIMESTAMP 절은 기본적으로 타임스탬프 필드에 적용되며 기본 동작을 사용하도록 설정합니다. 현재_TIMESTAMP의 동의어는 현재_TIMESTAMP(), NOW(), 로컬 타임(로컬 타임), 로컬 타임스탬프 및 로컬 타임스탬프()입니다. 상수 기본값을 지정하는 대체 절로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자동 타임스탬프 속성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