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prism 예제

프리즘 문서는 매우 상세하지만,이 블로그 게시물, 우리는 더 실용적이고 예제 중심입니다. 프리즘의 세부 사항에 다이빙하려는 경우, 공식 문서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simpleprismapplicationmodule.cs” 파일을 엽니다. 파일 맨 위에 다음 사용 문을 추가합니다. 프리즘 라이브러리의 지역 요소를 참조하는 데 사용합니다. 안녕하세요 브라이언,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프리즘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 창에서 프리즘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 다) 부트 스트래핑 프로세스가 여전히 발생? 내 문제는 우리가 하이브리드 진행 OpenEgde / WPF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프리즘을 사용하려는 것입니다. .NET dlls는 진행률 응용 프로그램으로 가져옵니다(즉 프리즘 WPF 앱은 exe 대신 클래스 라이브러리여야 함). 수동으로 프리즘 WPF 응용 프로그램을 부트 스트랩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simpleprismapplicationmodule” 클래스의 생성기를 추가하여 생성자 종속성 주입을 통해 지역 관리자 인스턴스를 가져오고 regionManager 인스턴스 변수에 저장합니다.

생성자는 “Microsoft.Practices.Prism.Region.IRegionManager” 형식의 매개 변수를 사용 해야 합니다. 생성자 구현하기 위해 클래스 본문 안에 다음 코드를 붙여 넣기할 수 있습니다. 프리즘은 WPF, Windows 10 UWP 및 Xamarin Forms에서 느슨하게 결합되고 유지 관리 가능하며 테스트 가능한 XAML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기 위한 프레임워크입니다. 각 플랫폼에 대해 별도의 릴리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독립적인 타임라인에서 개발됩니다. 프리즘은 MVVM, 종속성 주입, 명령, EventAggregator 등을 포함하여 잘 구조화되고 유지 관리 가능한 XAML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디자인 패턴 컬렉션의 구현을 제공합니다. 프리즘의 핵심 기능은 이러한 플랫폼을 대상으로 하는 휴대용 클래스 라이브러리의 공유 코드 베이스입니다. 플랫폼별이어야 하는 것들은 대상 플랫폼에 대한 각 라이브러리에서 구현됩니다. 프리즘은 또한 대상 플랫폼과 이러한 패턴의 큰 통합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UWP 및 Xamarin Forms용 프리즘을 사용하면 단위 테스트 가능한 탐색에 추상화를 사용할 수 있지만 플랫폼 개념 및 탐색용 API 위에 있는 레이어를 사용하여 플랫폼 자체가 제공하는 기능을 완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MVVM 방식으로 수행. 타사 덱 스 익스프레스 WPF 컨트롤이 샘플 UI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 됩니다.

그러나 타사 UI 컨트롤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아래 단계는 WPF 및 프리즘을 사용하여 일반 WPF 컨트롤을 사용하여 모듈식 UI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의 목적은 타사 컨트롤의 사용이 아닌 프리즘/Unity를 사용하여 모듈식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기본 단계를 보여 드리는 것입니다. 프리즘 공식 문서 (http://prismlibrary.readthedocs.io/en/latest/)프리즘 GitHub 페이지 (https://github.com/PrismLibrary) 예를 들어, 클릭 할 때 목적은 종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하나의 버튼으로 구성된 GUI를 작성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사용자가 침을 흘리게 하기 위해 조건부 자극을 제공하는 사운드. (인터넷에서 아무도 당신이 개, 결국 알고있다.) 전체 응용 프로그램은 단일 뷰로 완전히 처리될 수 있으며 처리해야 합니다. 모델-뷰-컨트롤러, 모델-뷰-발표자 또는 모델-보기-뷰-뷰 모델 같은 패턴의 사용은 앞서 언급 한 사용자의 화면, 키보드 및 마우스와 마찬가지로 엉망이 될 것입니다. 이제 모든 응용 프로그램 요소에 “프리즘:프리즘”을 추가합니다. 우리는 단지 새로운 XAML 파일과 우리가 추가하는 모듈에 대한 해당보기 모델 파일을 추가합니다. 다음은 추가하는 스켈레톤 모듈 파일이 있는 솔루션 탐색기의 스냅샷입니다. 우리는 현금 블로터 모듈, 파생 블로터 모듈, 현금 항목 트리 모듈, 파생 항목 트리 모듈, 공통 모듈, 발권 모듈 등을 추가했습니다. 모듈의 이름은 현실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이 예제를 위해 그렇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아래와 같이 BootStrapper 클래스를 업데이트하여 모듈을 로드합니다. (아래모듈은 이 예제의 간결성을 위해 모듈 카탈로그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모듈을 추가로 로드하고 필요에 따라 모듈을 독립적으로 로드하기 위해 부트스트랩래퍼에서 모듈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IModul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여 몇 가지 모듈을 만들고 지역에 등록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