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ynk 예제

Blynk는 수백 개의 하드웨어 모델 및 연결 유형과 함께 작동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하드웨어에 대한 예제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Blynk 예제 스케치 빌더를 준비했다. 버튼 (스위치 모드에서)은 기본적으로 항상 켜지지만 버튼을 누르면 변수 (buttonState)를 0과 1 사이로 전환하므로 원하는 경우 Blynk Function 외부의 항목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lynk Cloud가 이를 알게 되면 자동으로 ✂연결이 끊어지게 됩니다. 미안해요… 참고 : 각 타이머가 동시에 계산을 시작하지만 (예상대로) 각 첫 번째 함수를 20ms 나중에 실행한 다음 전임자이므로 각 후속 함수 호출은 다른 시간에 계속 실행됩니다. 이 예제에서 균등하게 나눌 수 있는 타이머를 사용하기 때문에 결국 겹치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실제 프로젝트는 문제없이 이처럼 실행됩니다. 경우에 따라 단일 디지털 핀을 트리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더 많은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슬라이더 위젯을 사용하여 3 개의 LED의 밝기를 제어하거나 1 개의 버튼으로 전체 작업 세트를 트리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부는 타이머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Blynk의 기본 빌딩 블록이기 때문에 … 나는이 전체 주제의 중간에이 참조를 묻어 그럼 어쨌든 …

수신 측에서 Blynk 함수를 사용하는 경우 수신 vPin에 대한 위젯이 필요합니다… 그냥 Blynk 함수와 위젯의 Blynk.virtualWrite() 명령 모두에 대해 동일한 vPin을 사용합니다… 이 코드의 주요 목적은 피드백 (예 : 슬라이더 및 zeRGBa)와 함께 여러 위젯을 사용하여 무언가를 제어하는 차이점을 탐구하고 사용자 정의 위젯 색상에 대한 기능을 실험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Blynk.setProperty() 명령을 통해 vRGB LED 및 디스플레이 위젯 착색을 나타내는 #HEX 데이터로 물리적 RGB LED에 대한 0-255 vPin 데이터를 변환하는 몇 가지 계산을 통합합니다. Blynk 앱은 앱이 열려있을 때 데이터에 대한 하드웨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Blynk 앱이 닫히거나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경우 데이터가 요청되지 않습니다. 이 AC 전류 모니터를 실행하는 UNO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UNO는 작업에 하나의 아날로그 포트가 필요했기 때문에 …

그리고 그것은 이 오래된 LCD 방패로 남은 모든 것이었습니다… 방패를 추가했지만 (여기에 병합 된 Blynk 페인트 코드를 포함하지 않음)하지만 결국 실제 AC 현재 데이터에 대한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어쩌면 시계 Blynk어떤 전자, GPIOs, 릴레이, 아무것도 제어 할 수 있습니다로. 당신은 매우 간단한 기본을 알 필요가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매우 유연한 방식으로 앱에서 들어오는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무한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Button을 한 번의 클릭으로 트리거되는 함수에서 작업 집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